㈜디에스케이 주주님께 드리는 글
주주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먼저 지난 2년여간 회사가 직면한 여러 가지 어려움 속에서도 회사 경영정상화를 위한 저희 전 임직원의 의지와 노력을 믿어주시고, 묵묵히 응원해 주시면서 지금까지 기다려 주신 주주 여러분께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그간 저희 경영진을 포함한 회사의 전 임직원은 지난해 9월 19일 회사 홈페이지를 통해 주주님들께 약속드린 바와 같이, 2017회계연도 재무결산에 대한 재감사 적정의견 수렴 이후에도 회사의 내부통제시스템을 이전보다 더욱 강화하고, 재무분야 전문 인력을 확충·보강함으로써 갈수록 투명성과 엄밀성을 요구하는 외부회계감사제도에 적확(的確)하게 대응하고자 최선의 노력을 다해 왔습니다.
이러한 회사를 향한 주주님들의 믿음과 그간의 노력으로, 회사는 작일 전자공시를 통해 코스닥시장본부에 공시된 바와 같이 회사의 외부감사인인 삼일회계법인으로부터 2018회계연도 실적을 표시한 재무제표 및 회사의 내부통제제도의 적정성을 검토한 내부회계관리제도 검토의견에 대해 적정의견으로 보고드릴 수 있게 되었습니다.
존경하는 주주 여러분,
비가 온 뒤에 땅이 더욱 굳듯이, 저희 전 임직원은 향후에도 이전의 사례를 교훈 삼아 투명경영과 내부 통제시스템의 강화를 위해 필요한 노력을 계속할 것을 약속드리며, 회사의 지속적인 실적 향상을 통한 주주 이익극대화를 위해서도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특별히 오는 3월 29일은 회사의 제24기 정기주주총회입니다.
금번 전자증권법 변경에 따른 정관 일부 개정 등 주요 의안들이 논의될 예정이오니, 꼭 참석하셔서 주주님들의 소중한 의결권 행사를 부탁드리며, 혹여 참석이 어려우신 주주님께서는 한국예탁결제원 전자투표(https://evote.ksd.or.kr)를 통해서라도 적극적인 참여를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늦게나마 기해년 새해 주주 여러분의 댁내 평안과 만복이 깃드시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19년 3월 22일
주식회사 디에스케이
대표이사 김 태 구, 김 종 원
Attachments